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서양 란제리모델의 우월한 미모와 몸매




여자든 남자든 왜 서양인을 속옷모델로 쓰는지 잘 몰랐었는데

최근 서양 란제리모델 사진들을 보니

왜 서양여자들을 모델로 세웠는지 알 것같네요.



뚜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기럭지..

동양인에게서는 쉽게 나올 수 없는 비주얼과 아우라가

란제리제품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드는 것같습니다.



모델이다보니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완벽하고 피부색도 뽀얀 우유빛깔..

신체조건은 역시 동양인보다 서양인이 우월한 것같네요.





참 바비인형같은 비주얼...

금발머리가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네요.






쉽게 소화하기 어려운 디자인도

소화해내는 클라스...






뭐 더이상 말할 필요도 없이

제품을 확실하게 살려주는 완벽한 란제리모델입니다.









이건 마치 그리스 신화에 나올법한 여신같은 이미지네요.

참..뭐라 표현할 수 없을만큼 아름다운 모델입니다.








요즘 우리나라도 체형이 많이 서구적으로 변했지만

그래도 아직까진 서양모델을 따라가기는 좀 힘든 것같네요.



저렇게 예쁘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태어났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