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아름다운 여자캐릭터 코스프레사진 고퀄리티 모델같네요.



음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보게된

고퀄리티 코스프레입니다.

잘은 모르지만 아마도 게임캐릭터같은데

정말 소품부터 세세하게 신경쓴 것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거기다 얼굴이면 얼굴 키면 키

글래머몸매로 정말 대박입니다.

코스프레한 분들이 혹시 모델이신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아마 이보다 더 멋진 사진을

찾는건 힘들 것같네요.






백마법사 느낌이 나는 코스프레입니다.

하얀색 멋진 의상과 위엄있는 지팡이

은빛 머리와 치솟은 뿔..

조화가 참 잘 이루어진 것같습니다.

물론 조금 노출이 있는 의상이라

표현하기가 조금은 조심스럽네요.






백마법사? 두번째 사진이네요.

위엄있는 지팡이를 버리고(?)

섹시 도발적인 자태로

많은 남성분들이 눈을 떼기 어렵겠군요.

정말 묘하게 빠져들게 생긴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잘 찍힌 사진같네요.






다음은 조금 어두운색 의상을 입고

무시무시한 무기를 든 여자캐릭터네요.

첫 번째 모델과 달리 금빛 단발머리로

더욱 더 활동적이고 공격적인

성향을 보여주는 것같습니다.



군청색인가 남색계열의 의상과

틈틈히 들어간 금색이 정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네요.






어마무시한 무기를 한손에 잡고

묘한(?) 표정을 짓고있는 여성모델분..






첫번째 백마법사를 코스프레한 사람과

동일인으로 판명되는 사진입니다.

약간 사제나 힐러같은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것같네요.

뭔가 여신같은 느낌이 나는 사진입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눈을 떼기 어렵군요!

100점 만점에 1000점을 주고싶습니다.

초 고퀄리티 여자캐릭터!






이 분은 두번째 무서운 무기를

든 여자캐릭터와 동일한 분같습니다.

이번엔 날렵한 두자루의 검을 가지고

전장을 누비는 전사(?)를 표현한 것같습니다.






이 사진은 정말 보기 민망할정도네요.

너무 선정적인 이미지가 아닐까싶습니다.

뭐 그래도 심의에는 걸리지않을 것같네요.

참 요즘 여성분들 과감합니다..






쌍검(?)을 들고 섹시하게 도발하는

여검사!







아름다운 모델 두 분이서 총 4개의

여자캐릭터를 코스프레하신 것같습니다.

퀄리티를 보니 취미로 하시는 것같지않고

아마 전문적으로 활동하는 분들이 아닌가

예상이 됩니다.



정말 잘 봤네요. 두 분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