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재미있는 움짤 모음




여자에게 멋있게 뽀뽀를 하려고 했지만

손끝하나로 제압당한 남자 ㅠㅠ







날 좀 데려가줘요~

귀여운 아기고양이!

너무 앙증맞네요.







양치질을 하면서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신개념 머리감겨주는 기계!


근데 이건 자세히보니 머리를 감겨주는게

아니라 구타를 당하는 것이 아닌가싶네요ㅋㅋ







아름다운 여자의 미모에 반해 앞을 보지못해

의자에 넘어지는 남자!

여자의 미모가 짐작이 가네요.







상어모양의 고양이집!

상어의 입을 열자 놀란 고양이 모습!

너무 귀엽습니다.







포크레인을 이용한 신개념 물놀이!

바나나보트와 흡사하네요.







우와! 보기엔 상당히 무거워 보이는 모습인데

엄청난 덤블링 실력을 보여주네요.

대박입니다.







헐..ㅋㅋ 얼마나 깨끗하게 닦은 유리였으면

앞에 유리가 있는지도 모르고

저렇게 부딪혔을까요 ㅠㅠ..

아픔과 동시에 상당히 창피했을듯..







일반인같은데 연예인 수지를 닮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