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21세기 신 자린고비 찌질한 남자

슈퍼레이 2016. 5. 24. 22:40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스마트폰의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이젠 별 이상한 짓(?)을 하는 사람들도 있네요ㅋㅋ



과거의 자린고비는 실제 반찬을 눈 앞에

두고 밥만 먹었다면 21세기 신 자린고비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정말 다양한 음식들을

보면서 밥을 냠냠하네요.



아마 연출이라고 봅니다만..

실제로 저런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세상은 넓고 사람은 정말 다양하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