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순실과 고영태의 불륜.. 나이차이는 무려 20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이 내연관계 사이였다라니..경악을 금치 못할 내용이 아닌가싶습니다. 아무리 호스트바출신이고 돈이 좋다고 하더라도..



 


박근혜 대통령 대리인단 말에 따르면 고영태가 돈 때문에 나이 많은 최순실과 성관계를 가져야 하는 것에 고역을 느꼈다고 말했다 하네요. 이 말이 진짜 사실인지 아닌지는 저로써는 잘 모르겠지만 진짜 사실이라면 정말 충격 그 자체이네요.

그리고 청와대 비아그라 반입과 이규혁 장시호 김동성 불편한 인연에 관한 내용까지 아래 동영상을 통해 한 번 확인해보세요.






현재 박근혜측 변호인단은 최순실게이트가 아닌 고영태게이트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이건 누가봐도 최순실과 박근혜 대통령의 문제가 아닌가요?  특검 기한이 얼마남지않았기때문에 이런저런 것들로 시간끌기하고 있는 박근혜측... 반드시 특검연장이 되서 샅샅이 파헤치고 명명백백히 진실을 밝혀야합니다.







고영태와 최순실의 내연관계는 뭐 둘만의 문제이기때문에 너무 이쪽에 쏠려서는 안되겠지만 둘의 관계를 통해 박근혜 대통령 그리고 기타 국정농단에 관련된 여러 인물들을 파악할 수 있지않을까싶습니다.


고영태는 더블루K 이사직을 맡았을때도 자신은 더블루K운영만했을뿐 최순실이 돈을 다 댔다고합니다. 그러다가 최순실과의 관계가 잘못됐는지는 모르겠지만 부적절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그만뒀다고 하네요.






하루빨리 최순실게이트를 비롯한 문제들이 확실히 해결이 되고 박근혜 탄핵 판결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