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그랜저하면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고급 승용차로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물론 그랜저보다 더 비싼 자동차도 있고 고급외제차들도 많지만 그래도 여전히 고급승용차라는 브랜드파워가 있는 국내 대형차중 하나입니다.




2017년 신형 그랜저의 출시가는 최저 3055만원부터 시작해 모델이나 옵션에 따라 최대 3870만원까지 출시되고 있습니다. 연료는 모델에 따라 디젤과 가솔린 두가지가 사용이 됩니다.



2017년 신형 그랜저의 모델은 총 3가지로 2.4 가솔린, 2.2 디젤 그리고 3.0 가솔린으로 나눠져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연비죠! 연비는 역시 두번째 디젤모델이 14.8km로 가장 높네요.


3모델 모두 전륜구동방식이며 변속기는 자동 6단 자동 8단으로 되어있습니다.



요즘 신형 그랜저디자인을 보면 진짜 너무나도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특히 뒷태를 보면 이건 정말 매끄럽다고해야할까..너무 아름답습니다.




차량 옆모습을 봐도 날렵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죠.



이렇게 보면 고급외제자동차와 견주어도 전혀 꿀리지않는 모습입니다. 괜히 고급승용차가 아니죠~!




개인적으로 그랜저앞모습은 뒷모습보다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은 하지만 충분히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답니다.



전조등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상당히 날렵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백미러도 고급스럽게 등이 달려있는 모습입니다. 좌회전이나 우회전을 하기위해 깜박이를 키면 바로 여기에 빛이 난답니다.



그랜저 기본 휠도 상당히 고급진 모습! 번쩍번쩍! 남자의 멋을 살려주죠.




실내 역시 고급스러운 투톤 컬러로 설계되어있으며 색상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면 소형차나 중형차에서는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러움을 곳곳에서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랜저 시트는 열선이 들어가 있어 겨울에는 따듯하게 그리고 여름에는 땀이 차지않도록 통풍이 원활하게 설계되어있습니다.




그랜저는 성공한 남자의 상징 자리잡은만큼 당당하고 멋진 남성에게 가장 어울리는 자동차가 아닐까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