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수영 국가대표선수 박태환선수가 2016년 리우 올림픽 출전 포기 여부를 두고 김종 전 문화체육관광부 차관으로부터 협박을 받았다고 합니다. 거기다 피겨여왕 김연아 역시 늘품체조 불참으로 인해 정부에 미운털이 박혔다고 하네요.



한 때 피겨여왕 김연아는 온갖 cf를 휩쓸면서 왕성한 활동을 하다가 어느순간 갑자기 활동이 뜸해져버렸죠. 아마 추측하건데 정부에 미운털이 박혀서 보이지않는 압박을 받았던 것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최순실게이트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았겠죠.


늘품체조는 비선실세 최순실 최측근인 차은택이 만들었으며 당시 최순실의 조카 장시호의 측근은 장시호에게 김연아가 문화체육관광부에 찍혔다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증언을 했다고 하네요.


박태환같은 경우는 김 전 차관이 체육회의 뜻으로 올리믹 출전을 포기하면 각종 혜택을 주겠다고 말하며 반대로 올림픽에 출전을 하게된다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라고 협박을 했다고합니다.


최순실게이트...참 국민들이 모르는 온갖 부정, 부패들이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었네요.



한 때 논란이 되었단 동영상 김연아가 박근혜 대통령의 손길과 눈길을 마다했다는 논란의 동영상..
김연아는 이미 예전부터 알고 있었겠죠? 박근혜라는 사람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