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우연히 보게된 로맨스 코미디 영화 나의 PS파트너!

사실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알게되서 약간 야한 영화인가 하고 봤는데 이건 예상과 달리 야하다기보다는 진짜 현실적인 커플의 사랑과 만남 그리고 이별을 담아낸 대한민국 대표 로코 영화였다.



나의 PS파트너 영화포스터가 살짝 19금적인 부분이 있지만 실제 내용은 야하다기보다는 커플들의 현실적인 내용을 담아내고 있어서 사랑을 하고 있는 남녀라면 많은 공감을 할만한 영화이다. 그리고 지성과 김아중의 연기는 정말 대박이다 너무 잘했다.



처음 잘못걸린 전화로 알게된 지성과 김아중.. 남자는 여자친구와 헤어진 상태였으며 여자는 남자친구가 있지만 관계가 소원한 상태였다.



그렇게 전화로 시작한 남녀사이가 점점 가까워지면서 속깊은 이야기도 하게되고 둘 사이의 관계는 점점 묘하게 흘러가게 된다.



지성은 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한 상태이며 김아중은 현재의 남자친구가 있기때문에 지성과의 관계가 망설여진다.



하지만 이 둘은 결국 뜨거운 사랑을 하게되는데... 나의 PS파트너는 단순한 섹시 로맨스 코미디 영화가 아니라 현재 애인을 사귀고 있는 많은 남녀들이 고민하게되는 내용을 가지고 연출했기때문에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였다. 아마 많은 남자 여자분들이 이와같지않을까싶다.




김아중은 현재의 남자친구와 잦은 갈등으로 고민이 깊어져만가고... 지성은 옛 여자친구와 다시 재회를 했지만 예전과 같지않았다.



처음에 장난처럼 시작했던 둘의 관계는 기존의 자신이 사랑했던 사람보다 더욱 뜨겁게 사랑하게 되는데...




현재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와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나의 PS파트너를 꼭 보길 권하고싶다. 아마 보면서 정말 많은 것을 깨닫지않을까.. 진정 자기자신을 사랑하고 있는지와 자신이 진짜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를 하고 있는지..


단순히 19금 섹시코미디 영화라고 생각하고 봤다가 정말 가슴찡한 여운이 남는 영화였다..




마지막으로 나의 PS파트너 ost입니다. 지성 버전과 김아중 버전! 지성은 약간 야하고고 진솔한 느낌의 노래이며 김아중은 달달한 사랑을 원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낸 노래네요. 둘 다 너무 좋아요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