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역시 불멸의 리니지M! 무려 20년가까이 사랑받아온 온라인게임이였던 리니지가 모바일로 돌아오면서 그 돌풍이 좀처럼 사그러들지않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린저씨들이 정말 많기때문이죠. 과거 리니지의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가 있다보니 어린시절에 즐겼던 그때 그느낌으로 이젠 손안에서 쉽고 빠르게 즐길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니지M이라는게 중독성이 굉장하기때문에 한 번 시작하면 쉽게 빠져나올 수 없는 것이 크나큰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2등은 리니지M보다 먼저 출시되었던 리니지 레볼루션입니다. 몇 달 전만해도 부동의 1위를 차지했었던 레볼루션이였는데 M에 밀려서 2위를 차지했네요.


3위는 소녀전신이 차지했고 4위는 요즘 에이핑크가 광고하는 권력이 차지했습니다. 모두의마불은 7위로 몇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네요. 세븐나이츠나 클래시로얄 그리고 뮤 오리진과 클래시오브클랜 애니팡2 역시 상당히 오랜기간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다음으로 8월달에 출시된 대작 게임 3종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게임중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상당히 높은 퀄리티로 무장한 게임들입니다.



드래곤리볼트는 모바일판 와우라고 불리우는 모바일게임으로 엄청나게 넓은 필드를 가지고 있는 대규모 게임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타의추종을 불허할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으며 드래곤을 타면서 드넓은 필드를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판타지를 제대로 느낄 수가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모바일게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대규모 공성전 역시 드래곤리볼트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다음은 다크어벤저3입니다. 출시와 동시에 무서운 속도로 모바일게임순위 상위권을 차지할만큼 유저들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게임이죠. 화려한 그래픽과 더불어 스타일리쉬한 액션감과 타격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이죠. 출시전 사전예약만 100만이 넘었을만큼 기대치가 상당히 높은 게임이였으며 유저들도 상당히 많기때문에 액션을 좋아하신다면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8월에 출시된 마지막 대작은 바로 다섯왕국이야기 입니다. 드래곤리볼트나 다크어벤저3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높은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스토리구성과 더불어 PVP나 레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로 중무장한 모바일게임이죠. 오픈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새로운 게임을 찾고 계시다면 다섯왕국이야기를 한 번 즐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