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허경영 19대대선공약과 공중부양 동영상




허경영씨가 남긴 명언 중에 명언이 있죠.


바로 


"대한민국은 예산이 부족한 것이 아닙니다.

국가에 도둑놈들이 너무 많은 것입니다."



처음 허경영씨가 언론에 노출되고 각종 매체에 나오면서

뭐 저런 사람이 있나싶었는데..

차라리 이런 사람이 대통령이 된다면 오히려

현재 정치인들보다 나을지도 모르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만큼 대한민국이 살기 어렵다는 것을 뜻하죠.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허경영의 19대 대선 출마 공약!





첫번째가 이명박 구속 ㅋㅋㅋ

대신 사랑의 열매 1조 기부시 면책이라고 하네요 ㅋㅋ..

첫 공약부터 엄청납니다.



그리고 두번째 박근혜 대통령의 부정선거 수사~!

물론 자신과 결혼하게되면 면책 ㅋㅋㅋㅋ



세번째는 새누리당 해체와 지도부 구속에

소록도 봉사 5년을 하게되면 집행유예!



네번째 역시 대박입니다.

UN본부를 판문점으로 이전 ㅋㅋㅋㅋㅋ

이러면 남한과 북한이 전쟁날 가능성은

거의 제로에 가깝게 되겠죠?



이외에도 결혼수당이나 출산수당 등

무지막지한 공약들이 무려 13번까지 있네요.



물론 보통사람들이 생각하기엔 어이없는 공약이고

사실상 실행 가능성이 제로에 가깝지만

공약만으로도 괜히 마음이 후련(?)해지는 느낌입니다.





다음은 한 때 엄청나게 이슈가 되었던 공중부양!

최근 허경영씨가 인터넷방송인 아프리카TV BJ인

개그맨 만사마 방송에 출연해 공중부양을 가르켜줬습니다. ㅋㅋ



공중부양을 해보고싶으시다면

한 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웃음기 하나없이 진지하니까 더욱 웃기네요.

너무나도 재미있으신 분입니다.





그리고 내 눈을 바라봐~ 눈만 바라봐도

병이 낫고 부자가 되고 ㅋㅋ 창조주를 빙의한

사이비교주느낌이 물씬나는 허경영씨 ㅋㅋㅋ






진짜로 저렇게 생각하고 사는건지
아니면 컨셉을 가지고 저렇게 하는건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힘든 대한민국에서 저런 분이 만약
대통령이 된다면 재미있는 나라가 될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