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옹달샘의 멤버 유상무도 결국 사건이 터졌네요.



과거 장동민의 여성비하발언 및 막말 등으로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켰었고..

유세윤 역시 음주운전으로 문제가 되었었죠.



개인적으로 3명중 제일 좋게 봤었던

유상무까지 결국 문제를 일으키고 말았네요.





바로 여성들이 가장 민감할만한 성폭행사건!



20대 여성과 술자리를 가진후 함께 모텔을

간 뒤 여성이 경찰에 성폭행 신고를 했는데..

얼마뒤 다시 취소..그리고 다시 번복함..



일단 경찰조사에 따르면 유상무는 혐의를

부인하고 성관계도 이루어지지않았다라고 주장

그리고 여성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수사는 점점 미궁속으로 빠져들고 있습니다.



일단 모텔까지 가는데에는 마찰이 없었지만

이후 성관계에 대해 마찰이 일어났다는 것이고

가장 중요한 쟁점은 여성의 의사입니다.

과연 강제적으로 했느냐 안했느냐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는 것..







그리고 성폭행을 당했다라는 20대 여대생은

왜 신고를 했다가 고수 취하 그리고 취하를

번복했을까요?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다음은 A씨와 유상무씨가 나눈 메세지들을

요약해보았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세명중 가장 나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사람은 겉으로 봐서는

잘 모르는 것같습니다.



진실이 어떻게 밝혀지던간에 유상무씨는

이제 앞으로 연예계활동을 하기 어렵지않을까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