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청순한 여자아이돌 미쓰에이 수지 사진 움짤 모음!




수지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바로 '첫사랑'입니다.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첫사랑이미지를 확실하게

각인시켰기때문이 아닐까싶습니다.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남성분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미쓰에이 수지양~!



보면볼수록 기분좋아지는 여자아이돌 원탑!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지의 여러 사진들과

움짤 몇개를 모아서 올려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는 장면이 아닐까싶네요.

정말 첫사랑의 풋풋함이 묻어나오는 사진입니다.





양손으로 턱을 괴고 눈을 크게 뜬 수지~

정말 수수합니다.





이건 영화장면중 하나인데 정말 잘 어울리네요.

꾸미면 꾸민대로 예쁘고 안꾸미면

안꾸민대로 예쁜 배수지!





우와 한복디자인이 정말 묘하게 예쁘네요.





핑크빛 의상을 소화하는건 상당히 힘든데

역시 잘 소화해 냅니다.





브이~





미쓰에이 멤버중 가장 스케쥴이 많은 수지

그러다보니 이런저런 행사에 혼자서

참 많이 참여하네요.

주변엔 보디가드들도 꽤 많이 보이고..

정말 멋집니다.





청순함 그 자체





진짜 인형같이 예쁘네요.





꾸민듯 꾸미지않은 편안한 스타일이지만

역시 빛이 납니다.





셀카 찰칵~





청바지에 흰 티하나 걸쳤지만

숨길수 없는 아름다움





너무나도 아름다운 그녀





데뷔전 사진같네요.

풋풋합니다.





짝 짝 짝







뭔가 기분이 살짝 거슬리는게 보인듯?





롱펌이라고하나요? 정말 잘어울리네요.





수지는 뭐니뭐니해도 수수하게 꾸몄을때가

가장 아름답고 매력적인 것같습니다.









헉! 심쿵~!






누구 누구 왔을까?








장난기 많은 수지양!






이쪽으로 와요~

내 옆으로~!





하트 뿅뿅





팬사인회 현장같은데 정말 박장대소하고 웃는게

너무나도 아름답네요.

저 앞에 있는 팬분이 누군지 모르지만

정말 부럽습니다.





최근 여러 여자아이돌이 치고 올라오고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직까진 여돌 원탑은 수지가

아닐까 싶네요. 가수활동도 하면서

여러 CF와 시사회 그리고 드라마 및 영화촬영까지

하루하루가 너무 바쁜 그녀~!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해가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