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연예

박보검 사진 화보 모음

슈퍼레이 2016. 12. 21. 06:40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요즘 대세 남자배우를 손꼽으라고하면 당연히 NO.1은 박보검이 아닐까생각이 됩니다. 태양의후예로 엄청난 인기를 호가했던 송중기와 같은 소속사로 대세라는 타이틀까지 그대로 이어받은 박보검! 지금부터 그의 멋진 움짤부터 사진을 비롯해 아름다운 화보를 감상해보겠습니다.



절정의 인기를 누리며 종영했던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못하고 뿜어내는 박보검 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주변에 수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었지만 아랑곳하지않고 흥에 취해 매력을 뿜어내는 박보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보고 한참 웃었네요. 대박 웃기지않나요?




단정하게 차려입고 천사미소를 보여주는 멋진 남자



여자배우 못지않은 꿀피부를 자랑하네요~



순수한 영혼을 가진 박보검과 잘어울리는 하얀스웨터



흔히 만들어지는 가식적인 웃음이 아니라 진짜 마음에서 우러나 웃는 남자



브이~



머쓱한 표정을 보이지만 그것조차 너무 귀엽습니다.





이런 박보검을 보면 여자입장에서 보검앓이를 하지않을 수가 없을 것같네요. 얼굴부터 훤칠한 키 배려깊은 성격까지..




이렇게 옆에서 웃는 모습을 보니 섹시함까지 느껴지네요.



똘망똘망 귀여운 모습





이렇게 보면 영락없는 학생처럼 보이네요.



정장도 너무나 잘어울리는 박보검!






하얀색 정장은 아무나 쉽게 소화하지못하는데 역시 박보검은 무리없이 소화하네요.



2016년 최고의 대작이라고 불리우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남자주인공~!




기럭지가 그냥 ㄷㄷ..너무 멋진 화보입니다.




심쿵하는 사진!



어떤 여자가 이런 남자를 좋아하지않을 수가 있을까요? 정말 부럽습니다.



날카로운 눈매



부드러운 눈매까지



손잡이를 뛰어넘는 모습조차 화보가 따로없습니다.






김유정도 정말 예쁘고 아름다웠지만 박보검 매력에 많이 묻히지않았나싶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사진들을 보면 하나하나가 다 예술입니다.









앞으로 어떤 드라마나 영화로 찾아올지 모르겠지만 예능프로그램 등에서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