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요즘 여자아이돌중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그룹이 아이오아이가 아닐까싶습니다. 2016년 대한민국 최초로 국민들에 의해서 탄생한 걸그룹 아이오아이이기때문에 당연히 수많은 국민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오아이 멤버 인기순위를 살펴보려고합니다. 각 멤버마다 매력이 존재하기때문에 누가 더 잘났다 못났다를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네이버에서 검색을 많이하는 키워드로 과연 어떤 아이오아이멤버가 인기가 많은지 알아보는 것이기때문에 팬분들께서는 그냥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프로필상 출생연도는 2001년 3월 9일이며 소속사는 대한민국 3대소속사중 하나인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오아이 멤버중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가 있는 전소미! 정말 많은 남성팬들을 거느리고있다고하네요.



아이오아이멤버인기순위 2위는 바로 김소혜양입니다. 출생은 1999년 7월 19이며 소속사는 에스앤피엔터테인먼트네요. 귀엽고 선한 이미지~



3위는 바로 정채연입니다. 1997년 12월 1일 생이며 아이오아이와 다이아 두 그룹에 소속이 되어있네요. 소속사는 MBK엔터테인먼트입니다. TVN에서 방영한 혼술남녀에 출연하면서 높은 인지도를 쌓았죠~ 다소부족한 연기력을 아름다운 미모로 커버했었죠!



여동생같은 이미지가 강한 최유정이 4위를 차지했네요. 1999년 11월 12일 생으로 소속사는 판타지오입니다. 순둥순둥한 얼굴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아재매력터지는 김세정이 5위! 1996년 8월 28일로 구구단과 아이오아이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가감없는 아재력을 보여줬던 김세정 늘 환하게 웃는 그녀는 매력덩어리입니다.



6위는 김도연입니다. 출생연도는 1999년 12월 4일이며 판타지오에 소속되어있네요. 아는 정보가 별루 없네요.



7위는 김청하입니다. 1996년 2월 9일 생이며 M&H엔터네인먼트 소속입니다. 과거 프로듀스101에서 춤을 정말 잘췄던 것으로 기억이 됩니다.



8위는 주결경입니다. 출생연도는 1998년 12월 16일이며 소속사는 플레디스입니다. 그리고 국적은 중국~ 주결경은 정말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는 것같네요. 정말 예뻐요!



9위는 아이오아이 리더인 임나영입니다. 출생연도는 1995년 12월 18일로 맏언니를 맡고 있죠. 플레디스 소속이며 아이오아이외에 PRISTIN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10위는 귀여운 강미나입니다. 1999년 12월 4일생이며 아이오아이와 구구단에서 활동하고 있네요.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승부욕이 참 강한 멤버로 기억되네요.



마지막은 유연정입니다. 1999년 8월 3일생으로 아이오아이와 우주소녀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2개로 되어있네요.



자 이렇게 아이오아이 멤버 인기순위를 네이버 검색키워드로 살펴봤는데요. 역시 개인활동을 많이하는 멤버가 높은 인기순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검색량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는 것이죠~



재미로 본 순위이기때문에 너무 의미를 부여하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오아이멤버 전원이 그룹활동과 각자 개개인활동을 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투표로 선별되었기때문에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