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가수이자 배우로 연예계활동을 하는 서인국이 결국 박리성 골연골염진단으로 5급 병역 면제를 받았네요.



서인국은 2017년 3월 31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이라는 문제때문에 재신체검사가 필요하다며 즉시 귀가 명령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4월 27일 서울지방병무청에서 재검사를 받고 추가적인 정밀검사가 필요하다라는 통보에 6월 5일 대구 중앙신체검사소에서 정밀검사를 진행~! 결국 박리성골연골염으로 5급 병역처분으로 병역 면제를 받았다네요.



거골골연골병이라는 복사뼈라고 불리우는 거골에 주로 발생하는 질병인데 질병자의 70%가 20~30대 남성이라고 하네요. 젊은 남자분들이 많이 걸리는 질병이라고 보시면 될 것같습니다.


저도 현역으로 군대를 갔다왔지만 일반인이 병역 면제를 받거나 공익으로 빠지는 경우가 많지않은데 유독 정치인 자제분들이나 대기업 자제분들 그리고 연예인분들은 병역 면제나 공익 등으로 잘 빠지더라구요. 참.. 뭐 세상이 원래 불공평하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그냥 그려러니하지만 이제는 조금 바껴야 되지않을까싶습니다.



물론 서인국같은 경우엔 재검을 통해 박리성골연골염 진단을 받고 5급 병역면제를 받았기때문에 뭐 결과를 순수히 인정해야겠지만 이렇게 병역을 면제받은 연예인들을 보면 일상생활이라든지 영화 드라마 등 다소 과격한 액션신도 무난히 하는 것을 볼 때 참 아이러니하다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몸이 그렇게 안좋은데 말이죠. 그리고 군대에서는 보직에 따라 육체적으로 편한 곳도 많다는 것.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제가 볼땐 충분히 현역 갈만한 연예인분들이 많을 것같은데... 유독 유명인들이 병역면제를 많이 받는 것을 보면 아직도 우리나라가 상당히 불공평한 나라가 아닌가 생각이 들곤합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인기도에 따라 짧은기간에도 수익을 엄청나게 벌어들일 수 있기때문에 하루하루의 시간 일 분 일 초가 다 돈이라고 생각할테고 군대가 있는 시간동안 엄청난 손실을 볼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생각하면 어느정도 이해는 되지만... 참 씁쓸하네요. 일반인들은 병역 면제받기가 하늘에 별따기 수준인데 연예인들이나 유명인사분들은 어쩜 그리 면제를 잘 받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쨋든 박리성골연골염이라는 질병으로 몸이 아프기때문에 병역면제를 받은 서인국!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